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여친대행
일본에 있는 여자에게 돈주고 옵션이 부가된 시스템은 사실상 풍속업처럼 보이지만 풍속적인 행동은 불법. 물론 렌탈 중 추가 비용을 내며 성관계하는 경우가 많고, 적발시 마음이 맞아 성관계했다는 식으로 얼버무려대서 일본 현지에서도 영 단속이 힘든 실질적으로 매춘이나 다름없는 실정이다.
오랜 연재기간동안 개인 사정으로 인한 휴재가 없고 정기적으로 연재작업을 유튜브에 라이브 공개하고 있고 팬서비스에 충실하여 작가와 작품에 대한 성실함이 보인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글쓴이는 예민한 조건인 스킨십 수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손잡는 것까지만 해달라고 했다.
세련된 그림체를 보여주고 있지만 사실 내용물과 전개 면에서는 매거진 러브코미디 특징인 배덕적인 막장 분위기, 꼭 한 명 껴있는 얀데레, 독점욕이 심해 극 분위기를 긴장 상태로 몰고 가는 히로인 캐릭터를 포함하고 있는 만화기도 하다.
가족여행 에피소드에서는 치즈루의 배우활동이 가족에게 알려져 일전의 모습과 달리 풀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바람둥이 · 어장관리 · 금단의 사랑 · 불륜 · 간통 · 네토라레 · 네토리 · 양다리 · 환승이별 · 내연남 · 내연녀
그래서 예전에 실베에서 후기로 여친대행 본 기억이 나서 검색해서 신청했음.
이를 본 여친대행 누리꾼은 “ㅋㄱㅋㄱ이런 신박한 몰카는 어디서 영감이 온 거예요”, “밥먹으면서 보는데 너무 웃겨서 체 할뻔 했어욬ㅋㅋㅋㅋ”, “여자분 연기 잘하시네욬ㅋㅋ”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에서도 데이트메이트, 역할대행서비스라고 거의 똑같은 업체가 존재하며 합법적으로 운영된다.
카즈야의 할머니와 같은 병원에 입원해 있었던 관계로 이들은 친분이 있었다고 한다. 다만 카즈야의 할머니와는 달리 휠체어를 타거나 지팡이를 짚고 다녀야 할 정도로 병세의 상태가 조금은 위중한 것으로 보인다.
오노 히나오(をのひなお) 작가의 (明日、私は誰かのカノジョ)라는 만화가 더 상세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위에 나온 성범죄 위험성 문제도 묘사되어 있다.
“옆자리 남자가 수상하다..” 카페에서 ‘여친대행’ 목격했을 때 사람들 반응
딱 처음 만나고 난 느낌은, 인터넷에 나도는 후기들은 존나 과장됐구나. 바이럴에 낚인건가.